연예인과 함께하는 ‘2019 천안신문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06.26 07:29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오는 8월 26일 천안 버드우드 골프클럽에서 30팀 참가...7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
    버드우드.png▲ 버드우드 골프클럽 전경.
     
    [천안신문] (주)씨에이미디어그룹 천안신문이 주최하는 ‘2019 천안신문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오는 8월 26일 천안 버드우드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천안신문 독자위원회(위원장 박현석)와 발전위원회(위원장 오부영) 공동 주관으로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총 30개 팀(각팀 4명) 120명의 인원이 출전해 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짐과 동시에 행사 수익금 일부는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연예인팀을 초청해 경기를 함께 즐기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모자, 골프우산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 된다. 또한 헬스기구 등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우승자와 2위, 3위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회를 주최한 김명일 천안신문 (주)씨에이미디어그룹 회장은 “지역언론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지역발전을 위한 정론직필과 올바른 사회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일이다”면서 “소외된 이웃을 돕고 정을 나누는 역할에 많은 관심이 있는 골프인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 대회에는 아마추어 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7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신청 문의는 (주)씨에이미디어그룹 문화사업국(1588-4895)으로 하면 된다.

    골프대회-최종111.jpg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