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천안시의회, 설 명절맞아 소외계층 찾아 나서

기사입력 2020.01.22 08:4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신문]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복지문화위원회,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 살피기에 나섰다.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 설 명절 맞아 아동시설 위문1.JPG▲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종담)는 지난 20일 설 명절을 맞아 목천읍에 소재한 목천지역아동센터를 찾았다. 이번 위문은 이종담 위원장과 김철환, 육종영, 박남주 의원이 참여했다. 위원회는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최옥분 시설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설명절 맞아 노인복지시설 위문1.jpeg▲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위원장 엄소영)는 지난 20일 설 명절을 맞아 서북구 쌍용동에 소재한 명품 노인요양원을 찾았다. 이번 위문은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안미희, 이은상, 김선홍, 황천순, 유영진 의원이 참여했다. 위원회는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불편사항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보았다. 또한 우관재 시설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200120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설명절 맞아 소외계층 격려.jpg▲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위원장 이준용)는 지난 20일 시의회에서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관계자들과 설명절을 맞아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이날 간담회에는 이준용 위원장과 김월영, 권오중, 김각현, 유영채, 이교희 의원이 참여했으며 시설 이용자들이 겪는 어려움과 지원에 관한 대화가 오갔다. 간담회 후 복지문화위원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시설 관계자들에게 전달했다.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 설 명절 맞아 장애인복지시설  위문2.JPG▲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선태)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동남구 구룡동에 소재한 장애인 거주시설 ‘사랑의 집’을 찾았다. 이번 위문은 김선태 위원장과 위원회 소속 허욱, 배성민, 정병인, 김행금, 김길자 의원이 참여했다. 위원회는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을 이용자를 직접 만나 불편사항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보았다. 또한 윤경순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People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