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2021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20.12.01 10:0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신문] 천안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이 시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2021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가할 102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선발된 학생들은 내년 1월 6일부터 2월 2일까지 28일간(실 근무일수 20일) 천안시청과 각 구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민원안내 또는 행정‧지역사회복지시설 업무지원 등 직간접적으로 행정현장 경험을 쌓게 된다.
     
    신청은 1일부터 11일까지 천안시청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14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같은 날 오후 3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천안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과 본인 또는 부모님의 주민등록이 천안시로 돼있는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재학생이다.
     
    이번 선발은 일반선발과 특별선발을 구분해 선발한다. 선발인원 102명 중 28명은 특별선발에 해당해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본인, 한부모가족, 북한이탈주민, 실직자 자녀(현재 고용보험 수급권자에 한함) 등이 대상이다. 모집인원보다 많은 특별선발 대상자가 지원 시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탈락 시 일반선발 대상자와 함께 한 번 더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