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모집

기사입력 2020.12.18 14:27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경영·인문사회, 저명인사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사진) 30기 입교식.jpg▲ '다담' 30기 입교 자료사진.
     
    [천안신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기대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6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등 저명인사 특강 프로그램과 특허, 기술이전, 산업안전 등 기술적용 커리큘럼을 확대하며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13대째 운영 중인 총동문회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섭 대학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 과정은 우수한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 문화체험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CEO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오는 2021년은 우리대학의 개교 3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접수는 내년 2월 26일 까지며 서류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한다.

    서류는 이메일(hj530@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되며, 최고경영자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ms3.koreatech.ac.kr/grdSchool/index.do?sso=ok) 및 문의전화(041-560-2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