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카서비스, “THE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 동참

기사입력 2023.07.04 17:3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0704_주공카서비스.jpg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는 3일 태안군 주공카서비스(대표 고은주)에서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 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제공

     

    [천안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는 3일 태안군 주공카서비스(대표 고은주)에서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 행사를 개최했다.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은 충남지역 출소자의 재범방지와 범죄예방 활동을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CMS 기금 유치 사업으로, 이렇게 조성된 기금은 전액 형사‧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쓰여진다. 주공카서비스는 이 사업에 참여의사를 밝혔다.  

     

    주공카서비스 고은주 대표, 보호공단 조원규 지부장과 직원, 서산보호위원회 손안수 회장, 이지현 사무국장, 조상철 위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공단은 “THE 안전한 대한민국”의 슬로건이 새겨진 현판을 사업장에 부착했다. 

     

    조원규 지부장은 “더 안전한 대한민국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조성된 기금을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주공카서비스 고은주 대표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 안전한 대한민국, 안전한 태안군이 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