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식품엑스포 ‘북면의 날’ 이벤트

기사입력 2013.09.06 16:14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지역특산물 특별할인…축제 동참


    [천안저널 인터넷팀]천안시 북면(면장 엄천섭)은 5일 이장협의회(회장 한민섭) 및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동일)를 비롯한 면민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북면의 날’ 행사를 가졌다.


    북면 이장협의회, 방위협의회(회장 이희섭) 등은 오전에 자체 월례회의를 실시하고 오후에는 엑스포 ‘북면의 날’에 참석하는 등 모두가 한마음으로 천안시가 마련한 국제행사를 함께 했으며 행사장 관람, 먹거리 나눔, 체험행사 참가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엑스포행사장 내 농특산물 판매부스를 담당하고 있는 북면농업경영인회에서는 ‘북면의 날’을 맞아 단호박 및 고구마 등 특산물 10% 반짝 세일을 해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상진 북면 농업경영인회장은 “천안시 전체의 축제에 주변인으로 머물지 않고 모두 함께 한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어서 참으로 뿌듯하다”고 말했다.


    엄천섭 면장도 “농특산물을 10% 할인판매 하는 등 모두가 자발적으로 엑스포에 참여하여 ‘북면의 날’이 더욱 빛났던 것 같다”며 이 분위기가 10월의 흥타령춤축제까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는 각 읍면동별로 해당 읍면동의 날을 지정해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기쁜 축제가 되도록 유도하고 있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People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