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풀뿌리자치대상 충청인상, 천안 6명 수상 확정

기사입력 2014.11.06 15:5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양승조.정도희.윤노순.오종석.서정복.정지용 수상 영예
     
    진.jpg▲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양승조 국회의원, 정도희 천안시의원,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 정지용 천안신문 사진기자, 서정복 천안시공무원, 오종석 천안시산림조합장.
      
    [천안신문] 세종.충남지역신문협회가 지역 자치부문 전반에 걸쳐 공헌한 숨은 인물을 발굴 시상해온 2014풀뿌리자치대상 충청인상 시상식이 오는 25일 열린다.
     
    천안지역에서는 양승조 국회의원(국회의원 부문)과 정도희 천안시의원(기초의원 부문),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농업 부문), 오종석 천안시산림조합장(산림.환경 부문), 서정복 천안시공무원(행정 부문), 정지용 천안신문 사진기자(기자 부문) 등 모두 6명의 수상자가 확정됐다.
     
    수상자들의 공적조서를 살펴보면, 양승조 국회의원은 지역 주요사업의 국비증액에 앞장서 왔고 국정감사 등을 통해 혈세낭비를 막은 점이 높이 평가됐고, 정도희 천안시의원은 예산안 심사와 시정질문, 입법활동 전개,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주민복리 증진에 크게 기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노순 천안농협조합장은 농산물판매사업 활성화와 농산물 유통 및 시설 확충 등을 통해 농업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고, 오종석 천안시산림조합장은 산주와 임업인을 위한 임산물종합유통센터, 상설나무시장 운영을 통해 지역 임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정복 백석동 주민센터 총무팀장은 창의적인 노력으로 시정시책구현에 최선을 다해 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지방행정을 펼쳤으며, 정지용 사진기자는 지역사회 구석구석에서 드러난 문제점들을 사진으로 담아내 개선의 단초를 제공한 것이 수상이유로 꼽혔다.
     
    한편, 2014풀뿌리자치대상 충청인상은 시장.군수 행정 대상을 비롯해 각 부문별 대상 등 모두 16개 부문 51명의 수상자를 확정하고, 오는 25일 오후 3시 세종시 조치원읍 수정웨딩홀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People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