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의원 '2017년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7.07.01 09:11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양승조의원님사진1, 제5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수상.jpg
     
    [천안신문]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양승조 의원(천안병)이 지난 30일 국회 귀빈식당에서 열린 ‘2017년 제5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본 행사를 주최한 (사)국민성공시대(장원석 상임대표)는 21세기 대한민국을 세계일류국가로 선도하는 신창조인을 선발해 매해 시상식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양승조 의원은 국회의정 활동 부문 대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제5회 신창조인 대상 수상자는 국회의원, 광역기초자치단체장, CEO 등으로 의정활동 부문 수상자는 양승조 의원을 포함해 국회의원 총 4명이다.

    양승조 의원은 이번 20대 국회에서 불공평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건강보험료 부과체계를 개편했고 경로당 및 노인학교 지원 법률안, 고위공직자비리조사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안,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출산·양육가정 지원에 관한 법률안 등 총 61건의 민생 입법을 발의했다.

    또한 특유의 합리적인 리더십으로 여야4당 교섭단체들을 원만히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승조 의원은 “각 분야의 창의적인 지도자들과 함께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초심을 잊지 않고 더 겸손하고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가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