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에 앞장

기사입력 2020.06.04 14:0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등 3곳에 매년 300만원 씩 5년간 후원 약정
    200602 전달식.jpg
     
    [천안신문]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회장 김상한)이 사회적 배려 청소년성장지원과 문화육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은 4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3곳을 대상으로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매년 300만원씩 5년간(총 4,500만원) 지정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 후원금은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사회적 배려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한 회장은 “현재 시력의 99%를 잃게 되어 1%의 희망으로 세상을 보고있다. 내가 세상을 볼 수 있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의 한 줄기 빛이 되고 싶다.”라며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청소년 지원의 첫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의 모든 만물은 A부터 Z까지 하나의 원으로 유기체적으로 살아가는 존재이다. 건설은 단순히 건물을 짓는 것을 넘어서 하나의 사회적 공동체가 연결되어 살아가는 곳을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시민이 사회적 공동체를 이루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건물을 건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주춤한 시점에서도 천안지역의 기업후원은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복지재단을 통해 나눔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고 천안시민의 한사람으로 어울려 함께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공공차원의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즈 에이젯원은 ‘꿈’이라는 뜻으로 청소년·시민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들을 위해 봉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명칭으로 앞으로도 에이젯원 문화복지사업부와 드림즈 에이젯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충남 시민을 위한 문화 및 복지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복지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